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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주민번호 대체 인증 수단] 도입 안내 및 가입전환 시행
등록일 2013/09/12 조회수 2979
안녕하세요. 마음까지 열고 사는 세상, 케이티 텔레캅입니다.


저희 케이티 텔레캅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수집 및 이용금지’에 따른
대체 인증수단 도입과 더불어 일부 서비스 이용방법 변경되어 안내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케이티 텔레캅은 주민등록번호 수집을 제한하는 개정된 정보통신망법 시행에 따라
2013년 2월 18일(월)부터 홈페이지에서는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고 있으며,
2013년 8월 12일(월)부터 신규 회원 가입/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초기화 이용시
아이핀/휴대폰/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인증 방식으로 회원가입 절차 및 일부 서비스 이용방법이 변경됩니다.


변경 적용일 : 2013년 8월 12일(월)부터 신규 회원 가입시 적용됩니다
변경 내용 :

- 회원 신규 가입 절차
변경 전 : 주민등록번호를 통한 실명인증 후 가입
변경 후 : 아이핀 및 본인 명의 휴대폰/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인증 후 가입

-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초기화
변경 전 : 주민등록번호를 통한 실명인증 후 이용
변경 후 : 아이핀 및 본인 명의 휴대폰/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 인증 후 이용

- 로그인 방법
변경 전 : 아이디/password 로그인 이용
변경 후 : 기존 포함, 아이핀 및 본인 명의 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한 로그인 이용

- 서비스 이용을 위한 계약고객인증
변경 전 : 영상서비스 고객님께서 서비스 이용 시 계약고객인증 절차를 통해 이용 가능
변경 후 : 본인 명의 영상서비스 계약고객이면 누구나 절차 없이 이용 가능

-“사업자 정보 추가신청” 기능 신설
“계약고객인증”서비스 폐지됨에 따라 대표자 혹은 담당자에게 사업자정보 추가 신청을 통해 서비스 이용가능
※ 신청 방법 : 로그인 후 “나의 정보 확인 -> 사업자 정보 추가 신청”에서 신청 가능
* 대표자가 직접 신청 시 :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첨부
* 대표자가 아닌 담당자가 신청 시 : 사업자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 첨부

-주민등록번호로 가입한 기존회원
기존 회원님들은 필히 2013년 12월 11일 이전에 “마이텔레캅->나의정보확인”에서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2013년 12월 12일 이후에는 본인인증 절차를 걸치지 않은 고객님의 회원정보는 일제히 삭제합니다.
따라서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고객님은 홈페이지의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바라며,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보호하고 주민등록번호 대체 수단 적용에 대한 법령 및 가이드 라인 준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이핀 과 본인인증 절차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고객센터(1588-0112)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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